본문 바로가기

About 백승휴/백승휴관련 기사내용

중앙대 지식산업교육원 인물사진콘텐츠과정, 개인브랜드 경쟁력 높인다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작품명: 라이팅 연주(남창희 작)

[연예팀] “항상 사진에 대한 열정으로 목말랐습니다. 사진동료들의 또 다른 생각들을 접하면서 나 자신이 많은 변화를 가졌습니다.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운 이유는 그 내면에 다양성과 그가 가진 미학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이 과정을 통해서 사진가로서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음을 배웠고 사진에 대한 열정을 더욱 뜨겁게 달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난 1년은 나의 사진가적 삶에 좋은 기억이 될 것입니다”

중앙대학교 지식산업교육원의 ‘인물사진콘텐츠과정’에 참여했던 사진가 남창희 씨의 말이다. 

경남 구미에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사진가 남창희씨는 매주 화요일이면 새벽부터 분주하다. 모든 스케줄을 뒤로 하고 중앙대학교 지식산업교육원의 ‘인물사진콘텐츠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부지런을 떤 것이다.  
 
작품명 : LEAF AND STEM (남창희 작)

그는 인물사진이 아닌 아트웍의 전문가이고 국제전에 출품해 입선한 경력도 가지고 있다. 사진이라면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는 그였지만 자신보다 훌륭한 사진명장들을 만나볼 수 있으면서도 사진가로서 개인브랜드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이번 교육과정에 참여했다고 남창희 씨는 말했다.  
 
1년 여 과정을 수강한 후 단순히 사진을 찍는 기술만을 배운 것이 아니라 사진으로 사람의 마음 속에 남을 수 있는 여운을 주고 그로 인해 브랜드로 기억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한다. 사진의 명장이 되고자 하는 사람과 사진으로 브랜드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은 중앙대 지식산업교육원의 ‘인물사진콘텐츠과정’을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 접수는 인터넷  (http://mecca.cau.ac.kr)이나 02)820-6213~4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중앙대 지식산업교육원 인물사진콘텐츠과정, 개인브랜드 경쟁력 높인다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