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관련/중앙대 인물사진컨텐츠전문가과정

중앙대 지식산업대학원 인물사진컨텐츠전문가과정 15기 workshop.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2011년 5월 24일, 청주 더스토리스튜디오에서 사진가, 모델, 뷰티아티스트등 3인방이 만남을 가졌다. 그들은 중앙대 인물사진컨텐츠전문가과정의 사진가, 국제대학 모델학과 학생 그리고 뷰티그륩 it다의 멤버들이다.

“현장감을 익히고 자기와의 싸움을 시작하는 것이다. 자기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모델은 모델로서의 자기표현이고, 사진가는 사진가로서의 자기생각을 구성하는 것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미를 성숙시키는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이 나의 본행사 기획의도이다."


나는 그날을 축제라 말했다.
진정한 축제다. 사진가, 모델 그리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한자리에 모여서 그들의 꿈을 펼친 날이기 때문이다.  이들의 표정을 보라. 몸짓에서 즐거움이 묻어나고 사진에서 행복한 비명소리가  들려온다.  강렬한 5월의 태양은  이들의 열정을 닮았다.


각자 말하고 있다. 셔터소리는 듣는 이에게 리듬감을 주고, 웃음짓는 모델들의 몸짓에는 젊음이 넘친다. 뷰티그룹 it다 팀들의 노련한 손놀림으로 창조된다.  카메라의 방향은 굶주린 사자의 으르렁거림과 같다. 틈새바람마져도 놓치지 않았다. 미적감각이....




국내에서 제일 멋진 The story studio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다.  많은 사람들의 기억속에 이 장면은 그날을 회상하는 도구가 될 것으로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