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Therapy/photo play - 더불어 함께 함

엑스바 토큰 라이브 쇼, 그들과 함께 photo play!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안녕하세요.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입니다. 그동안 블록체인과 가상화폐 상용화에 힘써 온 류도현 대표님! 엑스바 토큰 상장을 축하합니다. 앞으로도 엑스바 토큰이 더 많은 분야에서 사용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공식석상의 점잖은 인사말이 낯설다. 동영상으로 몇마디 찍는데 힘들다. 블록체인부터 가상화폐 등등. TV에서 자주 듣지만 말하기는 다르다. <엑스바 토큰 라이브 쇼>이다. 두번 놀란다. 많은 사람들이 참석에 놀라고, 열광하는 사람들에 또 한번 놀란다. 류도현 대표의 참석자 배려차원으로 진행한 photo play 또한 호응이 뜨겁다. 참석 순서대로 사진찍기에 돌입, 모두가 즐겁다.

"엠유에서 1년간, 브랜딩과 마케팅을 진행하며 디지털 평판을 구축해 온 페이앤페이의 엑스바토큰 상장라이브쇼! 다소 멀게 느껴졌던 가상화폐가 실제로 상용화되는 현장을 바로 옆에서 지켜보게 되면서 많은 것들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효율적 재고관리, 정보관리, 콘텐츠 제작자에 대한 보상 시스템 등 블록체인이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게 될 앞으로의 변화가 기대됩니다."

엠유의 조연심 대표의 말이다. 홀을 가득메운 사람들의 열광적인 함성! 명쾌한 기획과 깔끔한 진행이 눈에 띤다. 류도현 대표의 인사 등 다양한 내용들이 어어졌다. 끝까지 자리를 함께한 사람들의 믿음 속에서 의미를 찾아본다. Photo play를 통해 완성된 사진을 대하는 사람들의 긍정적 시선은 귀감을 준다. 뒤늦은 사진을 기다리며 짓는 미소만으로도 <그 사람들>을 평가할 수 있다. 엑스바 토큰의 미래는 희망적! 

엑스바 토큰 라이브 쇼, 그들과 함께 photo play!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